728x90

 2020년 11월 초. 현재 태국 방콕에서 가장 사람이 많이 몰리고 가장 크고 화려한 클럽인 탑원 클럽.

 워낙 돈이 많은 중국 물주들이 시작해서 그런지 평일도 매일 꽉꽉 들어차고 있는 클럽이지요.

 그러나, 이 많은 테이블을 가득 체우는 인원들이 대부분 프로모터인 건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평일은 테이블을 채워놓고자 클럽 좋아하는 푸잉들 중심으로 AE(세일즈)들이 프로모션을 많이 뿌립니다. 보통 밤 9시 반까지 친구 4명을 데려오면 술 공짜 이런 프로모션이 많죠. 인스타 팔로워가 많은 프리티 모델 푸잉 같은 경우엔 돈을 주고서 초대하여 깔아놓기도 합니다.

 이런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거의 돈을 안 들이고 놀 수가 있습니다. 물론 외국인 남성에겐 이런 리뷰 프로모션을 잘 안 주니 주위에 클럽 좋아하는 푸잉들과 함께 가시면 됩니다.

 우리들의 소중한 돈. 공짜로 갈 수 있는데, 굳이 쓰고 갈 이유가 있나요?

 이번에는 탑원 클럽 리뷰를 가는 푸잉이 초대를 하여, 인원수 채울 겸 따라서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평일임에도 이른 시각부터 대부분 차있는 탑원 클럽. 이른 시간에 와있는 푸잉들은 대부분 프로모터들입니다.

 현재 방콕에는 외국인 관광객의 입국이 완전히 차단되어 현지 태국 손님을 나눠먹기 식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터라 탑원 클럽처럼 엄청난 자금력을 동원하는 클럽이 생기면 다른 클럽들은 상대적으로 많은 손님 손실을 볼 수밖에 없는 구조이지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 눈에 뜨이는 광경을 목격!

 VIP 테이블에 홀복을 입은 푸잉들이 나란히 서서 초이스를 기다리는 광경. 아니 이런 광경은 어디서 많이 봤더라?

 멤버십 클럽에서나 보이는 광경이지요. 탑원클럽이 서서히 푸잉 초이스까지 가능한 멤버쉽클럽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듯 하네요. 주타겟 고객층은 아무래도 중국인들이나 화교가 되겠지요.

 

 클럽에서 이런 광경을 목격하다니, 처음 보는 광경입니다.

 멤버쉽클럽 + 일반 클럽 이런 투트랙 시스템을 구상하고 있는 듯합니다. 현재는 아무래도 테스트 중인 것 같고, 코로나가 종식된 후 중국인 관광객의 입국이 가능해지면 그때 빛을 발하겠지요.

 이런 점 때문에, 탑원 클럽은 코로나 이후에는 완전히 방콕의 할리우드 클럽이 될 것이 확실합니다.

 이런 식으로 일하는 푸잉들을 고용하여 외국인 손님들을 끌어드리면, 자연스럽게 그들을 타깃으로 놀러 오는 워킹 푸잉들이 늘어나게 될 것이고, 그러면 현재 놀러 오던 일반 태국 푸잉들은 자연스레 발길을 끊게 되겠죠. 파타야 할리우드가 방콕에 생기는 것입니다.

 

 일단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완전히 태국 일반인들 뿐이므로 놀기에는 무척이나 좋지만, 딱 코로나 종식 전까지 일 것 같네요. 즐길 수 있을 때 많이 즐겨놔야겠죠?

 현재 태국 방콕에 계신 분들이 시라면, 평일에는 탑원 클럽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현재는 사람 많고 가장 재미납니다. 평일엔 통로의 바바바나 에까마이의 베이비 페이스는 절반도 안차고 있습니다. 클럽은 사람들 꽉꽉 차서 북적북적거리는 게 재미나죠.

 

 아무튼 오늘은 부지런히 일찍 온 덕분에 돈도 안 들이고 즐겁게 놀다 가네요.

 

 현재는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3시가 되면 불이 환하게 켜집니다.

 평일엔 탑원 클럽뿐만이 아니라 베이비 페이스, 오닉스, 바바바 등 다른 클럽들에서도 술+믹서 공짜 프로모션이 많이 진행되고 있으니, 잘 이용하시면 공짜로도 즐겁게 놀 수 있는 환경입니다. 코로나 상황인데, 급작스럽게 대형 클럽들이 많이 늘어나서 경쟁이 붙은 효과.

 

 이 많은 새로운 클럽들이 영업이 되려면, 외국인 관광객이 무조건 적으로 필요한데 기약 없는 코로나로 인해 내년에는 또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해지는군요. 작은 클럽들은 버티기 꽤나 힘들어질 듯.

 태국 클럽, 프로모션 잘 이용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