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백년에 한 번 있는 초대형 재앙인 코로나19로 전세계가 고통을 받고 있는 2020년.

 

 국내 코로나 방역을 성공적으로 실행한 태국은 2020년 12월 31일 마지막을 장식한 카운트다운 EDM 페스티벌도 개최를 하는 것 같네요.

 현재 태국 북부 미얀마와 인접한 치앙라이, 치앙마이 지역에서는 미얀마 밀입국 자들로 인한 코로나가 매일 몇 건씩 보고가 되고 있기는 하지만, 방콕은 거리가 있기 때문에 그나마 안전하다는 판단이 있어서인지 2020년 카운트다운 축제 허가가 나왔나봅니다.

 작년에도 EDM 카운트다운 페스티벌과 함께 카운트다운을 하고 올해를 시작했었지만, 2020년에는 이제 없을 줄 알았던 카운트다운 축제가 가능하다니 참으로 놀랍습니다.

 

 2020년 12월 30, 31일 2일간 태국 방콕의 ELEMENT SPACE RCA RAMA 9 ( Location : https://bit.ly/396RF91)에서 Element Music Festival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태국에 계신 분들은 관심 있으시다면 참석이 가능할 듯 하네요.

 DJ 라인업을 보니 다들 태국을 좋아해서 자주 왔었던 DJ들로 구성이 되어 있군요. 

 

 올해에도 카운트다운 축제가 가능할 줄은 몰랐습니다. 태국이 나름 강력한 락다운 및 출입국 폐쇄 조치로 인해 코로나 방역에 성공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VINAI, Bass Jackers, Danny Avila, Nervo, Dubvision 다들 태국에 있으면서 한 번씩은 보았었던 디제이들이군요. 역시 태국을 한 번도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딱 한번만 와본 사람은 없다는게 진리같습니다. 해외 유명 디제이들 역시나 마찮가지 같네요. 코로나로 인해 유럽 및 미국에서도 EDM 씬이 완전히 죽어버린 터라 일감도 없을테고, 태국에서 불러주니 14일간 자가격리 감수하고서라도 다들 오는듯 합니다.

 

 위치는 방콕 야외 페스티벌의 명소 RCA 맞은편에 있는 행사장이네요. 예전에 Dub Vision 올때 가봤던 기억이 나는데, 실내가 아주 커다란 행사장은 아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현재는 더 플레이 멤버쉽클럽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실내랑 실외에서 함께 공연이 있는 것 같군요.

 현재 티켓 가격은 Tier 1 기준 일반티켓 1990밧, VIP 티켓 2990밧 입니다. 가격은 날짜가 가까워질 수록 올라가니 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빨리 사시는게 더 저렴합니다.

 물론 당일날 가서 앞에서 하루치만 사셔서 가셔도 가능할 겁니다.

 VVIP 티켓 가격 클래스는 역시나..

 2일간 플래티넘 표는 8만밧이나 하는군요. 고작 6명 가능하고.

 

 티켓 구입 사이트는 이곳을 참조하세요 www.eventpop.me/e/10257

 

Eventpop | Element Music Festival Countdown 2021

ส่งท้ายปี 2020 สุดมันส์ สนุกกันยันปีหน้า ! ส่งท้ายปีแบบมันส์สุดขั้วไปกับ J JETRIN, JAONAAY, MILD, MEYOU, THE PARKINSON, URBOYTJ, RUS

www.eventpop.me

 코로나로 정말 힘들었던 2020년도 벌써 12월이고 2021년이 다가옵니다. 영국에서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다는 뉴스를 보았는데, 내년에는 백신으로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 팬더믹이 종식되었으면 좋겠네요.

 

 2020년을 마무리해줄 태국 방콕에서의 EDM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