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태국 깐차나부리 여행을 계획할 때, 참조하실 수 있는 호텔 리뷰입니다.

 이번에는 콰이 강변에 위치한 리조트 타입의 조용하고 아늑하고 저렴한 호텔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1박에 4만 원대로 숙박을 하였는데, 현재는 아무래도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사람도 없고 무척이나 저렴한 가격인 듯합니다.

 이전에 소개했었던, 깐차나부리에서 가장 좋은 호텔. 나티 호텔과는 비교하긴 아무래도 무리가 있는 곳이지만, 1박에 저렴한 가격으로 비교적 깔끔하고 조용한 강변 분위기 리조트를 원하신다면 이곳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예전 코로나 없던 시절엔 조금만 걸어 나가면 맥주 바나 펍들이 많아서 밤에 심심하지도 않았을 듯하네요.

 

 깐차나부리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어서, 세븐일레븐도 도보로 5분 거리이고 위치도 아주 괜찮습니다.

 

 리조트 이름은 Good Times Resort입니다. 위치 ▶ https://goo.gl/maps/CFTBx3oj657gNye9A

 

Good Times Resort

★★★★★ · 호텔 · 265/5 Maenamkwai Rd

www.google.com

 리조트 규모는 그리 크지 않은 3, 4성 급 리조트 같네요. 로비 분위기도 매우 아담합니다. 호텔식이 아니라 방들이 복도를 따라서 쭈욱 늘어서 있는 빌라 형태 구조입니다.

 방 타입도 많진 않은데, 수영장에서 투숙객들이 시끄러울 수 있으니 조용하신 것을 원하신다면, 체크인 때 수영장 앞 방을 피해달라고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콰이 강변에 위치해 있어서 강변 경치를 즐기실 수 있어요.

 객실은 크기는 작진 않은데, 그렇다고 매우 좋은 편은 아니네요. 딱 가격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이어져서 늘어서 있는 객실들 중간에 수영장 시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태국 손님들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고 있어서 조금 시끄러웠습니다. 물론 해가 지면 문을 닫기 때문에, 밤새 시끄러울 일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객실 내 비품은 웬만한 건 그래도 다 갖추어져 있는 편이었습니다. 슬리퍼, 외출용 슬리퍼, 드라이어, 샤워 가운 등등 가 격에 비하면 꽤나 괜찮네요. 물론 어디까지나 가격에 비해 괜찮은 것이라는 뜻이에요^^

 

 객실 크기도 다른 주위 리조트에 비해 청소상태도 괜찮고, 개미 같은 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침대는 약간 딱딱한 편이었어요.

 

 리조트 입구에서 도보로 2~3분만 걸어서 나가면 깐차나부리 다운타운이랑 맞닿아 있어서 구경할 것도 좀 있었습니다. 물론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관광객이 전혀 없고, 웬만한 상점, 술집들도 전부 다 닫은 상태라 아주 썰렁했습니다. 그래도 코로나 전에는 왁자지껄 했었던 길 같아요.

 입구 바로 건너편 쪽에 한국식당도 보였습니다. 맛을 보지는 않았지만, 한식이 급하신 분은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깐차나부리에도 한국식당이 있다니 놀랍네요.

 

 리조트는 아주 아늑하고 조용합니다. 이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리조트 조식은 비슷한 가격대 깐차나부리의 다른 호텔에 비해 좋은 편이라고 하고 싶네요. 우선, 뷔페 스타일이지만 원하는 음식을 주문할 수도 있었습니다. 

 

 음식 가짓수는 많지 않으니, 빵 종류 몇 가지 보이고 딱히 많진 않았어요. 그래서, 메뉴를 보시고 종업원에게 원하는 조식 메뉴를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볶음밥 등 몇가지 메뉴가 있었습니다.

 

 리조트 내부에는 콰이강과 연결된 호수가 있는데, 물고기들이 엄청 많이 살고 있었습니다. 정말로 크기가 팔뚝만 한 초대형 잉어들도 많았고요. 용왕님인 줄 알았습니다.

 

 호텔 조식 식당은 콰이 강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강 경치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강물이 그리 맑지 않고 탁해서 물고기들이 못 사는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이곳에서 재미있는 점 하나는 물고기 밥을 10밧에 사서 줄 수 있는 시스템이었네요.

 조식을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물고기 밥을 사서 물고기들에게도 밥을 줄 수 있었어요.

 

 정말 엄청나게 많은 물고기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깐차나부리 여행 시 호텔 선택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렴하고, 조용하고 아늑한 콰이 강변 리조트를 찾고 계시다면 굿타임 리조트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위치도 다운타운과 가까워서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